안녕하세요, 다가치학교 여러분!
2024년 6월 22일, 6월 29일, 7월 7일에 걸쳐 “나혼자 보드게임? NO 다가치보드게임” 프로그램이 열렸습니다. 이번 프로그램은 강서양천 지역의 아동, 청소년 및 양육자들에게 보드게임을 통해 공간 사용 경험을 제공하고 다가치학교를 홍보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입니다. 청소년 여러분들과 지역 주민분들이 함께 참여해주셨어요!
이번 행사는 다가치학교의 공간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양육자들과 학생들에게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. 각 차시별로 보드게임을 중심으로 다양한 소통과 배움의 기회를 마련했답니다.
참여해주신 분께서 "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, 다가치학교의 공간이 이제 더 친근하게 느껴집니다," "보드게임을 통해 다른 양육자들과 소통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.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," "게임을 통해 친구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었고, 다음에도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."라는 소감을 전해주셨어요.
이번 행사를 통해 다가치학교의 공간을 친숙하게 만들고, 양육자들과 학생들에게 소통의 기회를 만들 수 있어서 참 기쁩니다. 앞으로도 다가치학교는 이번 보드게임 행사와 같은 지역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열린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






